DGVC이야기/현장스케치 2016. 12. 1. 17:12

금호타이어 1402 재능봉사단,

집수리 봉사활동 진행

 

 

 


11월 25일과 26일 양일간
금호타이어 1402 재능봉사단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소개해드릴께요~ 

2016년 10월 26일

금호타이어 광주공장과 광주광역시 시,구자원봉사센터와의 업무협약식이 있었어요~ 

 

 


 

서로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을 개선을 위한

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치기로 했답니다.

 


집소리 봉사활동을 진행해주실 
1402 재능봉사단은 

 

전기, 기계 등의 설비분야의 기능강사 23명으로 구성된
실력만점 최정예 봉사단이예요~

 


 


동구청으로부터 주택개보수가 시급한 세대를  추천받아 
비로 인해 누수가 되고 있는 지붕의 개보수와
처마채양, 화장실 변기 및 청소, 정리수납이 들어갈 예정이랍니다

 

 

26일 오전부터 예보된 비로 인해
25일 급하게 지붕개보수  먼저 진행되었답니다.

 

빗방울 하나 셀틈없이~!!
꼼꼼히 지붕과 처마채양을 보수하였답니다.

 


짜잔~ 깔끔한 지붕이 보이시나요?

 

<지붕 수리 전 >

 

<지붕수리 후>

 

 

와우~~! 새집같아요.

 

 

25일 활동에 이어 26일도 집수리가 진행되었답니다.

 

화장실 변기수리와 벽 타일 하나하나 깔끔하게 청소 완료!!

 

 

 

 

 

 

<화장실 수리 전>

 

 

 

<화장실 수리 후>

 

 

 

각분야의 최고 기술 전문가들이 모여 진행된 이번 집수리!
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시네요~

 


앞으로도 시,구자원봉사센터와 꾸준한 봉사활동이 계획되어 있다고 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이번 주택개보수 활동이

 향후 1402 봉사단의 지속적인 자원봉사 활동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~

 

 

1402 봉사단 화이팅입니다!!
Posted by 광주동구자원봉사센터
,